★교육42년/▶구지초교

1998년 구지 6-1 친구들이 보고싶어요

한봄김국빈 2009. 12. 27. 14:41

1998 구지 6-1
1998 구지 6-1

 

 

(선 줄) 곽애라 이효진 김태권 박명호 김성출 홍민지 윤덕환 최재욱 김수호 최병언 이효성 박현순 곽미숙 김미선 양두영 장한용 김은지

(앉은 줄) 곽나리 홍자희 윤경옥 박미진 전보람 박정연 박정은 박혜영 백현정 임지연

* 혹시 착오가 있으면 연락바랍니다.

김국빈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 

 

to 김국빈 선생님께

저의 하나뿐이신 6학년 선생님 김국빈 선생님,

요즈음에 아무 일 없이 안녕하시죠? 전 현풍중학교로 전학을 온 박명호입니다.

선생님, 전 솔직히 중학교에 입학하고나서 선생님을 잊었습니다. 하지만 스승의 날이 되니 선생님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났습니다.

선생님께선 요즘에도 저에게 가르쳐 주신 훌륭한 가르침으로써 다른 학생들에게 그 가르침을 전하고 계시겠죠?

6학년 때 저희에게 효도와 착한 마음 그리고 사랑을 저희 마음에 새겨주신 천사 같은 선생님, 저는 그런 김국빈 선생님을 사랑합니다. 그리고 죄송합니다. 제가 6학년 때 선생님 말씀을 잘 들었어야 하는데 죄송한 마음뿐입니다.

전 잘 지내고 있습니다. 좀 다른 것은 중학생이 되니 아무래도 초등학생 때랑 생활방식이 좀 다를 뿐 별일도 없습니다. 선생님 안부가 제일 궁금합니다. 지금 몇 학년을 가르치시는지 그리고 아픈 곳은 없는지 제발 아무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.

제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. 성생님, 사랑해요!

1999년 5월 15일

응암리에서 선생님의 제자 박명호 올림

김국빈 선생님, I LOVE YOU